RG 1/144 Sazabi with Dual Gatling Gun: Work by TORI
[bing_translator]
안녕하세요 대장간(&주안공방 그레이베이스)의 TORI 입니다.
정말 오랜만에, 거의 6개월이 넘은것 같은데… 어쨌던 오랜만에 완성작 한가지를 포스팅합니다.
원래는 만든지는 꽤 된, RG사자비가 출시되고 거의 2~3주 만에 완성한 녀석이지만, 여러가지 일이 많다보니 반년이 훌쩍 넘은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.
바쁘다고 하면 바쁘지만 게으른것도 있을거구요…
좀 더 노력해야 하는 요즘입니다.
RG사자비는 익히 알아왔듯이 명품중에 명품입니다.
스스로도 제작할때 놀라고또 놀란 품질이었습니다.
사자비 소체는 스트레이트도 제작 하고 도색해 주었습니다.
뭐 딱히 손댈 부분이 없긴 합니다.
프레임 2톤, 외장 3톤으로 색감 신경 쓰며 도색을 해 주었고, 데칼은 델피님의 사제데칼을 적용하였습니다.
노랑은 금색을 적용했는데 잘 어울려서 만족스럽네요.
색분할이 아주 잘 되있긴하지만, 부분부분 자잘한 마스킹이 또 필요하긴 합니다.
사자비 하면 떠오르는 또하나의 아이템인 듀얼개틀링은,
뭐 아실만한분들은 아실것 같은 얼마전 제가 소소하게 운영하는 레진 카페의 출시제품입니다.
원래는 도색작례로써 만든거긴한데… 뭐… 어찌저찌하다보니 이제서야 도색작례를 올리게 되는군요 ㅎ.
유명한 대륙의 제품을 RG/HG사이즈로 3D로 설계하여 제품화 했던것이고, 나름 개조를 통해 조금의 가동도 되도록 개수를 해 주었습니다.
참고로 현재는 물건도 없고, 재생산의 의지도… 쿨럭… 이미 대륙에서 카피가… ㅠㅠ
간만에 즐겁게 작업한 건프라였습니다.
요즈음엔 온라인몰에 그외 다른 일까지 3~4개의 일을 동시에 하다보니 개인적인 건프라를 못 즐겨본지가 거의 6개월은 넘은것 같네요.
슬슬 좀이 쑤시네요 ㅠㅠ 하고싶기도 하고…
요즘 RG 시자비 에칭들도 여기저기서 나오고 참 만들어보고 싶은데, 꼭 시간이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.
오랜만에 TORI였습니다. 감사합니다~
link at the end of the images
RG 1/144 Sazabi with Dual Gatling Gun: Work by TORI